뉴스 > 온라인, 비디오

누구나 참여 가능, 아크 레이더스 '서버 슬램' 17일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아크 레이더스 '서버 슬램'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22시부터 19일까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vPvE 서바이벌 액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서버 슬램(Server Slam)'을 개시한다.

이번 서버 슬램은 출시를 앞두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검증하고, 아크 레이더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이용자에게 게임성을 서놉이기 위해 열린다. PC(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PS5, Xbox 시리즈 X|S에서 별도 참가 신청이나 초대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서 공개한 신규 티저 영상에는 거대한 아크 '퀸'과의 교전, 추락한 아크 탐사선 수색, '레이더' 간 협동과 교류 장면이 담겼다. 이번 서버 슬램에서 체험할 주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아크 레이더스 서버 슬램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넥슨)

테스트 기간에 이용자는 레이더가 되어 아크 레이더스의 첫 번째 맵 '댐 전장(Dam Battlegrounds)'를 탐험한다. 지상에 진입해 전리품을 확보하고 탈출을 시도하는 생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자기 폭풍과 야간 레이드와 같은 특별 전장 환경, 강력한 보스급 거대 아크 '퀸' 등장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기지 '스페란자'에서는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지상에서 수집한 각종 자원을 활용해 개인 제작소(Workshop)에서 총기, 수류탄, 붕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NPC와 거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해 얻은 재화 '크레드(Cred)'로 레이더 덱(Raider Deck)을 순차적으로 개방하며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아크 레이더스의 지상 탐험과 지하 생활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서버 슬램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코스메틱 장비 서버 슬래머(Server Slammer) 가방 부착물을 선물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후 미래 지구에서 이용자가 레이더로서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PvPvE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지난 9월 사전 판매 후 스팀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현재 스팀 위시리스트 4위를 기록 중이다. 사전 구매한 이용자는 아스트로 번들 코스메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출시일은 오는 10월 3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 레이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크 레이더스 2025년 미정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엠바크 스튜디오
게임소개
아크 레이더스는 PvP와 PvE를 동시에 하는 익스트랙션 PC·콘솔 슈팅 신작이다. 폐허가 된 미래 세계에서 강력한 기계 생명체와 맞서며 살아남아야 하며 유저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협동과 경쟁 플레이를 제공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