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왕이 돼 떠나는 모험, 요스타 신작 ‘스텔라 소라’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스텔라 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요스타)
▲ 스텔라 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요스타)

이세계 마왕이 되어 세 명의 여행가와 탑을 오르는 서브컬처 신작이 출시됐다.

요스타는 20일, 스텔라 소라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를 더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별의 탑과 노바 대륙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판타지와 현대가 어우러진 이세계 속 마왕으로 깨어나 세 명의 여행가로 구성된 ‘공백 여단’ 과 함께 여정을 떠난다. 캐릭터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하트챗’ 시스템, 캐릭터별 개인 스토리 등 몰입도 높은 콘텐츠와 독창적인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중에는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및 버프 효과를 무작위로 선택 및 획득할 수 있어, 매 플레이마다 색다른 전략과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치토세’는 자신을 ‘한 자루의 칼’로 인식하는 검술의 달인으로, 날렵한 검술과 고속 연참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한 자루의 칼’의 사용자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 천탑의 도시에서 플레이어인 마왕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치토세는 오는 11일까지 기간 한정 모집 ‘칼날에 흐르는 달빛’에서 획득 가능하며, 최초 120회 모집 시 ‘치토세’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의 탐색, 혼돈의 아레나 등 상시 콘텐츠를 비롯, 메인 스토리 제1·2장, 노바 기담 챕터 1 ‘칼의 한기, 손의 온기’와 챕터 2 ‘아직 모르는, 너의 이름’이 오픈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는 높은 난이도의 ‘연합 토벌’ 콘텐츠가 개방되고, 성급을 모으면 랭킹에 따라 ‘별의 파편’, 칭호 ‘사냥 전문가’ 등 보상을 지급한다.

스텔라 소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 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