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라인게임즈가 4일, 와이즐리앤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로그라이트 어드벤처 ‘페어리테일 퀘스트’를 공개했다. ‘페어리테일 퀘스트’는 혼돈으로 뒤틀린 동화 속 세계를 귀여운 감성의 레트로 픽셀 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로그라이트 액션 RPG 방식다. 400여 개의 방대한 동화 속 맵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동화 캐릭터 100여 종이 등장한다
▲ 페어리테일 퀘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4일, 와이즐리앤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로그라이트 어드벤처 ‘페어리테일 퀘스트(FairyTale Quest)’를 공개했다.
‘페어리테일 퀘스트’는 혼돈으로 뒤틀린 동화 속 세계를 귀여운 감성의 레트로 픽셀 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로그라이트 액션 RPG 방식다. 400여 개의 방대한 동화 속 맵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동화 캐릭터 100여 종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진행하며 동화 속 세계를 바로 잡아기고, 동화속 주인공의 코스튬 수집, 조합 마법 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세로 화면과 가상 패드를 통해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의뢰 모드’와 ‘특별 모드’,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페어리테일 퀘스트는 내년 상반기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캐나다와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 최종 담금질을 겸한 소프트론칭을 지난 3일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