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언디셈버 후속작 다크디셈버, 사전예약 열렸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니즈게임즈가 9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디셈버’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다크디셈버는 자사 대표작 ‘언디셈버’의 프리퀄 세계관을 다룬 작품으로, 대서사적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RPG다. 언디셈버에서는 보지 못했던 열두 신의 계획과 그 계획 속에서 태어난 특별한 존재, ‘시리안족’이라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을 담았다
다크디셈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니즈게임즈)
▲ 다크디셈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니즈게임즈)

니즈게임즈가 9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디셈버’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다크디셈버는 자사 대표작 ‘언디셈버’의 프리퀄 세계관을 다룬 작품으로, 대서사적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RPG다. 언디셈버에서는 보지 못했던 열두 신의 계획과 그 계획 속에서 태어난 특별한 존재, ‘시리안족’이라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을 담았다. 새로운 만남과 도전 속에서 플레이어는 그동안 비밀리에 감춰졌던 신들의 진실과 자신의 정체성에 다가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직업별 고유 스킬과 룬 연계, 패시브 마스터리, 탈리스만, 아이템 제작 및 강화 등 다양한 육성 요소를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해 나갈 수 있다. 전투 콘텐츠는 난이도 선택을 통해 단계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혼돈의 심연’을 비롯해, '혼돈의 심연에서 낮은 확률로 개방되는 보너스 던전 ‘혼돈의 신역’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전 지역의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망각의 회랑’, 몰려오는 적을 처치하며 끝없이 이어지는 전투를 펼치는 웨이브 디펜스형 콘텐츠 ‘차원균열 벨레스’, 그리고 협력 기반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

다크디셈버는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한정 코스튬 ‘낙인의 광전사’(버서커), ‘낙인의 매복자’(레이븐), ‘낙인의 이단자’(모르가나) 중 하나를 플레이 중인 캐릭터 클래스에 맞춰 지급하며, 한정 펫 ‘플링크’와 한정 칭호 ‘불멸의 결속’을 지급한다. 또한 풍성한 골드와 회복 비약, 탈리스만 세트, 부활 주문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니즈게임즈 임명훈 대표는 “다크디셈버 사전등록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분들께서 다크 판타지 액션 RPG의 깊이 있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다크디셈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