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전장 포함, 서든어택 '생존전' 대규모 개편 실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넥슨이 11일, 서든어택에 생존전 대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편된 신규 전장 ‘로데오’를 비롯, 새로운 생존전과 서든패스 2025 파이널 시즌 시작 등이 포함됐다. 먼저 다양한 요소가 변화한 생존전은 인터페이스와 시스템 전반을 손봐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무기 종류와 성능 밸런스도 재정비됐으며, 새로운 등급과 시즌 체계가 도입돼 향후 운영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생존전 개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 서든어택 '생존전 개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이 11일, 서든어택에 생존전 대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편된 신규 전장 ‘로데오’를 비롯, 새로운 생존전과 서든패스 2025 파이널 시즌 시작 등이 포함됐다.

먼저 다양한 요소가 변화한 생존전은 인터페이스와 시스템 전반을 손봐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무기 종류와 성능 밸런스도 재정비됐으며, 새로운 등급과 시즌 체계가 도입돼 향후 운영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컨테이너를 통해 보상을 얻는 구조가 마련되기도 했다.

이용자는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해 게이지를 채우고 이를 전송해 컨테이너를 받을 수 있다. 컨테이너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모은 키카드로 열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등장한다. 개편된 생존전 시범 운영 기간에는 챌린지 퀘스트 또는 생존 10분 달성 시 지급되는 ‘생존 코인’을 활용한 교환 상점과, 일일 미션 및 SP 사용을 통해 참여하는 ‘얼음 깨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생존전 개편에 따라 사용이 중단된 아이템은 연구소에서 분해 시 많은 제작 재료로 전환된다.

함께 ‘서든패스 2025 파이널 시즌’이 시작됐으며, 30레벨 달성 보상으로는 시즌 무기 선택권을 지급한다. 서든패스 30레벨 활성화 후 이용 가능한 리부트패스에서는 2025 커스텀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하고, 패스샵에서는 기존 시즌 무기 업그레이드권과 외형 변경 요소 등을 수령할 수 있다. ‘파이널 서바이버(Final Survivor)’ 외형 적용 무기는 생존전에서 동일 무기 획득 시 자동으로 외형이 반영되도록 구성됐다.

한편, 넥슨은 올해 서든패스 전 시즌의 달성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든어택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