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지난 9일 LCK 컵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전이 열렸습니다. 각 포지션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팀을 이뤄 서로 격돌하는 '시즌 오프닝'인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팀 미드'가 우승하며 '황족 미드'라는 위상을 공고히 했습니다. 올해 '팀 미드'에는 '페이커' 이상혁, '스카웃' 이예찬, '유칼' 손우현, '쵸비' 정지훈, '쇼메이커' 허수가 출전했습니다. 이번에도 팀 미드는 주 포지션인 '미드라이너'가 아닌 곳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RedHorN이 매주 월요일 올리는 [롤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일어난 일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RedHorN 작가는 네이버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했습니다.
지난 9일 LCK 컵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전이 열렸습니다. 각 포지션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팀을 이뤄 서로 격돌하는 '시즌 오프닝'인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팀 미드'가 우승하며 '황족 미드'라는 위상을 공고히 했습니다. 올해 '팀 미드'에는 '페이커' 이상혁, '스카웃' 이예찬, '유칼' 손우현, '쵸비' 정지훈, '쇼메이커' 허수가 출전했습니다.
이번에도 팀 미드는 주 포지션인 '미드라이너'가 아닌 곳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그 중에도 돋보인 선수는 '팀 바텀'과의 결승전에서 탑 '사이온'으로 경이로운 메이킹 능력을 보여준 '페이커' 이상혁이었습니다. 스매쉬와 페이즈의 활약으로 초반부터 상당히 불리해졌으나, '페이커'의 사이온을 필두로 한 각개격파 전술로 어려운 경기를 뒤집어냈죠. 탑 사이온으로도 해주고야 마는 '페이커'의 저력이 돋보이는 경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