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번체 중국어 지원, 칠대죄: 오리진 타이베이 게임쇼 출전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출품하고 대만 이용자 대상 시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며, 플레이스테이션 부스를 통해 콘솔 버전 시연 빌드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되는 초반 콘텐츠와 오픈월드 모험, 보스 공략 전투 등이 포함되며, 번체 중국어를 지원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주요 캐릭터들이 전투를 벌이는 모습 (사진제공: 넷마블)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출품하고 대만 이용자 대상 시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며, 플레이스테이션 부스를 통해 콘솔 버전 시연 빌드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되는 초반 콘텐츠와 오픈월드 모험, 보스 공략 전투 등이 포함되며, 번체 중국어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를 통해 게임 플레이 경험 및 현지화 경쟁력을 점검하고,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살펴본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작년 12월 소니가 선정한 '2026년 PS5 출시 기대작' 15종 중 하나로 소개됐다. 당시 선정된 한국 게임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포함해 2종에 불과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해외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게임스컴, 도쿄게임쇼 등 주요 글로벌 게임쇼에 적극 참여했으며,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했다.

이 게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RPG다. 브리타니아 대륙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를 지원한다.

PC, 모바일, PS5로 플랫폼으로 3월 중 글로벌 동시 출시하며, 공식 사이트 및 등에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에프앤씨
게임소개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전세계 6,000만 건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후속작으로, 원작 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