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길드 공허 던전'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했다. 길드 공허 던전은 이용자들이 길드원과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고 공략하는 신규 PvE 콘텐츠다. 길드 공허 소환체 결정을 활용하여 보스를 소환하며, 이를 처치 시 길드 경험치, 길드 주화, 길드 던전 보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길드 공허 던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길드 공허 던전'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했다.
길드 공허 던전은 이용자들이 길드원과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고 공략하는 신규 PvE 콘텐츠다. 길드 공허 소환체 결정을 활용하여 보스를 소환하며, 이를 처치 시 길드 경험치, 길드 주화, 길드 던전 보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강화 실패 시 파괴를 방지하는 '진드리의 강화석'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진드리의 결정'을 모아 이를 재료로 사용, '진드리의 무기', '진드리의 방어구', '진드리의 장신구'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신규 신화 등급 무기도 함께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월 1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주화 지원 미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길드 관련 미션을 수행하여 길드 주화를 최대 3,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가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에서는 가호석 획득 및 합성 횟수에 따라 보상이 제공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의 가호석 22장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