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사전 예약 열었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사전 예약을 2일 개시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와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9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사전 예약 개시와 함께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사전 예약을 2일 개시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와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9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사전 예약 개시와 함께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서비스 초기의 순수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캐릭터 육성 경로를 간소화하여 던전 플레이만으로 성장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콘텐츠 반복으로 인한 피로도를 줄여 탐험의 즐거움에 집중하도록 했다. 그 외에도 월정액 시스템 도입과 코스튬 밸런스 최적화를 통해 이용자의 과금 부담을 완화했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 2차 직업군을 개방하고 직업 간 밸런스를 최적화하며, 실력으로 겨루는 공정한 경쟁형 콘텐츠를 조성할 방침이다. 아울러 아시아 지역 통합 서버를 구축해 각 지역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은 지난 2023년 12월 라그나로크 페스타 2025 미디어 간담회에서 처음 공개되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추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에 반영하며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그라비티는 글로벌 지역 사전 예약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 토끼 탈것과 작은 산양 헬멧 머리 장식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경품 추첨과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 김진환 사장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그나로크 시리즈의 새로운 획을 그었던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클래식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초창기 순수한 모험의 재미와 감동을 다시금 되살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을 기다려왔던 글로벌 지역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