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5.65 버전 '마음 사냥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플리카 '샐리디'와 전용 무기, 테마 이벤트 '최종 순행의 겨울'이 공개됐다. 새롭게 등장한 레플리카 '샐리디'는 화염과 물리 두 가지 속성을 지니며, 전용 무기 '블러디 샤크'와 '샐리디 칩셋'이 함께 정식 출시됐다
▲ 타워 오브 판타지 5.65 업데이트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5.65 버전 '마음 사냥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플리카 '샐리디'와 전용 무기, 테마 이벤트 '최종 순행의 겨울'이 공개됐다.
새롭게 등장한 레플리카 '샐리디'는 화염과 물리 두 가지 속성을 지니며, 전용 무기 '블러디 샤크'와 '샐리디 칩셋'이 함께 정식 출시됐다. 유저들은 '샐리디 한정 주문' 이벤트를 통해 레드코어와 특수증서를 사용하여 해당 무기와 칩셋을 얻을 수 있으며, 기간 내 획득 확률이 대폭 상향 적용됐다. 샐리디는 이와 관련해 "이 세계는 가치 있는 산 자만을 위한 곳이야. 난 살아서 더 강해질 거고, 샐리디의 것이어야 했던 사랑을 모두 되찾겠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규 테마 이벤트 '최종 순행의 겨울'이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총 4개의 콘텐츠로 구성되며, 해당 콘텐츠들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유저들은 7일간 누적 로그인 시 레드코어 10개, 흑수정 1,00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에게 SSR 무기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계속해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