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각성 영웅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를 추가했다.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는 세븐나이츠 소속 각성 영웅으로, 레전드+ 등급이다. 액티브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기존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쿨타임 감소 능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스킬 활용에 강점을 가진 아군과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신규 레전드 영웅 '펜리르'도 업데이트됐다. 신규 코스튬 1종이 함께 추가됐으며, 각성 시 레전드+ 등급의 '종말의 포식자 펜리르'로 변화한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각성 영웅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각성 영웅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를 추가했다.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는 세븐나이츠 소속 각성 영웅으로, 레전드+ 등급이다. 액티브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기존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쿨타임 감소 능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스킬 활용에 강점을 가진 아군과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신규 레전드 영웅 '펜리르'도 업데이트됐다. 신규 코스튬 1종이 함께 추가됐으며, 각성 시 레전드+ 등급의 '종말의 포식자 펜리르'로 변화한다. 출혈 디버프를 활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각성 시 액티브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해 핵심 딜러 역할을 수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콘셉트의 '엘리스의 아틀리에 미래예지 던전'이 열린다. 엘리스에게 착취당하는 폰포를 해방하며, 던전 클리어로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세븐나이츠 영웅 3묶음 선택권, 레전드 영웅 선택권7 등을 얻을 수 있다.
'챌린저 패스'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18일까지 '바네사 챌린저 패스'를 통해 바네사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에 '혈당 스파이크 챌린저 패스'에서 영웅 각성 재화 '에고 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설날을 맞이해 12일부터 시작되는 '행운 가득 챌린저 패스'에서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11일까지 행운 가득 출석부'에서 7일간 매일 행운 가득 초콜릿 2개를 선물한다. 이를 통해 쥬리를 포함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행운 레전드 영웅 선택권, 달콤한 행운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두근두근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선물 이벤트, 까치까치 설날 스페셜 선물 이벤트, 설날 맞이 복주머니 쿠폰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