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이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6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 모집은 2월 6일부터 2월 25일까지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및 동남아시아 9개 지역에서 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공식 라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일주일 내 비공개 테스트 초대장이 발송될 계획이며, 구체적인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이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6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 모집은 2월 6일부터 2월 25일까지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및 동남아시아 9개 지역에서 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공식 라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일주일 내 비공개 테스트 초대장이 발송될 계획이며, 구체적인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은 캐릭터 육성 경로를 최소화하여, 성장 부담을 줄이고 전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4개의 클래식 직업과 도람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 지역 통합 서버를 통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월간 패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공식 라운지와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 '유저 공동 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와 이용자 피드백 수렴을 통해 최적화 및 게임 방향성을 모색하며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정기적인 공동 창작 회의에서 개발자와 직접 소통하며 플레이 경험, 시스템, 콘텐츠 방향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눌 기회가 제공된다. 추가 참여자 모집과 신청 방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게임 비전 사장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수렴해 반영한 현재의 버전과 플레이 방식을 직접 보여주고자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변화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많은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식 비공개 테스트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