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신작 방치형 게임 '사역마 탐구생활'이 9일 스팀에 출시됐다. 이 게임은 신화 동물학자 아비아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마녀의 사역마 마도서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역마를 소환하고 마나를 모아 융합 주문을 통해 새로운 조합을 발견하는 것이 핵심 요소다
▲ 마법 생물을 수집하고 마도서를 완성하는 '사역마 탐구생활' (사진제공: vivian)
데스크탑 방치형 게임 '사역마 탐구생활'이 9일 스팀에 출시됐다. 이 게임은 신화 동물학자 아비아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마녀의 사역마 마도서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역마를 소환하고 마나를 모아 융합 주문을 통해 새로운 조합을 발견하는 것이 핵심 요소다.
게임 내에는 고대 드래곤, 유령, 카피콘 등 다양한 사역마들이 등장하며, 이들은 화면 하단을 돌아다니거나 휴식을 취한다. 플레이어는 사역마를 클릭해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각 유형의 고유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조합을 융합하여 특별한 색상과 더 높은 희귀도를 가진 사역마를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사역마 탐구생활'은 플레이어가 스트리밍을 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때에도 사역마들이 바탕 화면에 함께 존재하며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다. 게임 진행과 함께 새로운 사역마를 발견할 때마다 연구에 도움이 되며, 마도서의 페이지를 채워 나갈 수 있다. 사역마에 대한 새로운 사실과 아비아의 메모 및 생각을 읽으며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기능도 포함됐다.
이 게임은 바탕 화면 사용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된 '방해받지 않는 플레이'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메뉴가 자동으로 숨겨지며, 성가신 알림이나 과도한 반복 플레이 요소가 없어 간소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사역마는 클릭 드래그를 통해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으며, 스크롤을 이용해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불투명도 감소 모드를 활용하면 뒤에 있는 내용을 더욱 쉽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