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마비노기2:아레나' 지스타 티저영상 풀버전

/ 4

▲ '마비노기2:아레나' 지스타 티저 영상 풀버전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ARENA 게임 ‘마비노기2:아레나’의 지스타2012 버전의 티저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마비노기2:아레나’는 ‘마비노기’와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오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에 출품을 앞두고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영상 일부를 먼저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마비노기2:아레나’의 배경이 되는 ‘아발론’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무게감 있는 액션,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들의 외형 등 스펙터클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고 있다.
 
‘마비노기2:아레나’는 게임을 직접 실행하는 ‘플레이어’와 게임을 시청하는 ‘관객’이 게임 내에서 영향을 주고 받으며 함께 즐기는 ‘MMO-ARENA’ 장르라는 새로운 개념의 플레이 방식을 제시하고 있으며, 2013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넥슨은 이번 ‘마비노기2:아레나’의 티저 영상을 포함하여 미공개 장면을 담은 신규 영상을 ‘지스타2012’ 현장에서 선보이고, 부스를 찾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시연 기회를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비노기2:아레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동건 본부장은 “유저 여러분들의 첫 시연을 앞두고 긴장감과 기대감이 교차한다”며 “다른 게임에서 즐길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비노기2:아레나’의 지스타2012 출품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 2: 아레나'는 '마비노기'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와 게임을 시청하는 관객이 게임 내에서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함께 즐기는 'MMO-ARENA'라는 장르를 채택했다. '마비노기 2: 아레나'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