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삼국지W' 3년 동안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지W' (사진 제공: 동양온라인)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스냅씽킹이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오픈 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국지W’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손쉽게 웹 상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접근성이 높은 게임이다. 남성들이 좋아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치밀한 전략과 전술이 게임의 특징이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 신속한 운영 서비스, 지속적인 이벤트 등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장수 웹게임으로 자리 매김을 했다. 


이번 이벤트는 3년 간 '삼국지W'를 애용해 준 이용자를 위해 준비됐다. 기간은 13일부터 1월 10일까지약 4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매일 게임 내 영지 화면 좌측에 있는 황금색 트로피를 클릭하면 자동 출석이 되는 이벤트가 있다. 7회 출석을 하면 한번에 레벨업 할 수 있는 초월의 서 아이템이 한 개 주어지고 14회, 21회 출석하면 다양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이 차등 지급된다. 추가로 21회 출석을 하면 제갈량, 손견 등의 뛰어난 장수를 얻을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고가의 4등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피소드 1,2의 장수 중 능력치, 스킬, 이미지의 새로운 모습을 원하는 장수를 선정하는 이벤트는 GM이 올린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의견을 적으면 공감이 제일 많은 글 중 10개를 추첨해 고가의 4등급 아이템, 사마휘의 소개서, 선인의 지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영주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백은 상자를 지급하고 휴면 접속기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게임 내 성장의 재미를 높여주는 이벤트는 자원 획득량 증가, 경험치 획득량 증가, 모병 획득량 증가, 최대 명령 개수가 적용되어 게임 내 생동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삼국지W . 01. 01
플랫폼
웹게임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냅씽킹
게임소개
'삼국지W'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호족이 되어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며 장수 및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게임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5...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