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장수카드가 1,000장! '삼국지W' 대규모 업데이트


▲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삼국지W' (사진 제공: 스냅씽킹)


웹게임 개발사인 스냅씽킹은 자사의 웹게임 ‘삼국지W’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009년부터 3년간 서비스를 진행하며 웹게임 랭킹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삼국지W'는 1,000장 이상의 장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동탁, 여포, 원소, 안량, 문추 등 Episode 1, 2에서 능력치가 평가절하된 장수들을 Special Episode 4 환생난무로 재 등장 시켰다. 또한, 이번 Special Episode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가입 유저들을 위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도입하여 웹 게임이라는 장르와 '삼국지W'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을 지원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 등장하는 장수들을 획득하는 유저에게는 최상급 아이템 카드인 4,5등급 아이템 카드를 지급한다. 또 새롭게 가입하는 유저들에게는 3등급 장수 카드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화타의 소개서와 2~4등급 아이템 카드가 등장하는 백은상자 3개를, 오랜만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백은상자와 장수 카드의 레벨을 대폭 상승 시키는 초월의 서1,2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경험치 상승 이벤트를 비롯한 총 10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한달 동안 지속되며,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신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og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유저에게 지급되는 장수 카드 (사진 제공: 스냅씽킹)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삼국지W . 01. 01
플랫폼
웹게임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냅씽킹
게임소개
'삼국지W'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호족이 되어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며 장수 및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게임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5...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