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 1

 

▲ '테일즈런너' 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나우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X-마스: 루돌프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커뮤니티 공간인 공원에서 루돌프의 퀘스트를 수행한 모든 유저에게 산타모자, 루돌프 코 등 한정판 아이템을 선물하는 방식이다. 게임 플레이 시 지급받은 선물상자 카드를 많이 모을수록 퀘스트 참여 기회가 늘어나며, 전체 유저들의 퀘스트 수행 횟수 합이 10만, 30만, 50만에 도달할 경우 경험치, 게임머니(TR)를 3, 4, 5배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삐에로 연금을 비롯해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게임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전용 ‘스키 맵’과 의상 아이템 3종, 엠블럼 2종을 선보여 게임 속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서상원 ‘테일즈런너’PM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000만 회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 속 크리스마스 풍경을 배경으로 신나는 레이싱을 펼치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훈훈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아누비스: 어둠의 날개’라는 타이틀 아래 오는 2월까지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한정판 아이템인 ‘어둠의 날개’를 선물하는 겨울맞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