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오전 8시 공개 서비스 실시

/ 1

▲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영상 풀버전 (영상 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의 신작 ‘아키에이지’가 오늘(2일)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시작하고, 계사년의 문을 연다.

‘아키에이지’의 OBT를 2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되며, 11개의 서대륙 지역과 총 4개 종족(누이안, 엘프, 페레, 하리하란)이 공개된다. 또, ‘아키에이지’가 자랑하는 하우징 시스템은 물론 광고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무역 콘텐츠, 육해공을 넘나드는 PVE와 PVP를 즐길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출시 막바지 작업을 위해 주말과 새해 연휴 기간에도 분주히 보낸 것으로 알려진다. 특히 송재경 대표와 전 직원은 지난 12월 28일 송 대표의 사회로 한자리에 모여 오픈에 앞선 소회를 나누고 차질 없는 서비스를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키에이지’는 서비스 일정 발표 이후, 캐릭터 사전 생성 기간과 함께 꾸준히 클라이언트 점검과 추가 패치가 이루어졌다. 사전 생성 기간에 이미 25만 개에 달하는 캐릭터들이 만들어져 오픈 첫날 분주한 장경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인게임 영상 스크린샷 (영상 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