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신규 퀘스트 100종 업데이트

/ 1

 ▲ 새로운 퀘스트를 대거 추가한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나우콤)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퀘스트 100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월까지 매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아누비스: 어둠의 날개’의 스토리 전개에 따른 것으로, 강력한 어둠의 힘인 ‘아누비스’의 흔적을 찾는 퀘스트를 비롯해 게임 내 나만의 농장을 경영할 수 있는 ‘테일즈 팜’ 체험이나 미니게임 등 다양한 퀘스트를 선보였다.

 

각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아이템, 경험치 등 보상이 제공되며 100종의 퀘스트를 가장 먼저 완료한 5명의 유저에게는 10만 캐쉬가, 메인 퀘스트인 ‘아누비스의 흔적찾기’를 최초로 완료한 6명에게는 총 30만 캐쉬가 선물로 주어진다.

 

‘테일즈런너’ 의 서상원 PM은 “작물 재배, 수수께끼 풀이, 다양한 NPC와의 교류 등 ‘테일즈런너’만의 아기자기한 퀘스트들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의 재미에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