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판다렌을 키워라, '와우'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4

▲ 블리자드가 신규 종족 '판다렌'을 중심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하 와우)의 4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의 판다렌 캐릭터로 업적을 달성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판다렌과 함께 쏟아지는 경품을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내 신규 종족 '판다렌'을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에 새롭게 생성한 '판다렌' 종족 캐릭터나 15레벨 미만의 '판다렌' 캐릭터로 이벤트 참여 등록 후, 20, 40, 60, 80, 85, 9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중 달성한 업적 확인은 이벤트 페이지(http://kr.battle.net/wow)에서 할 수 있다.
 
완료한 업적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포인트로 이벤트 기간 내에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상품에 대한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발리 2인 여행권(1명), 아이폰 5(20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200명), 모바일 문화 상품권(1,500명)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와우'의 공식 홈페이지 (http://kr.battle.net/wow)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세 공과금 당첨자 부담)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종족인 '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직업 '수도사'를 공개하고 최고 레벨을 90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판다렌'은 곰과의 포유류 판다의 형상을 한 캐릭터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와 동양적인 의상이 특징이며, 종족 특성으로 '판다렌'은 ‘미식가’, ‘대식가’, ‘내면의 평화’, ‘오동통’, ‘점혈법’을 가지게 되는데, ‘미식가’와 ‘대식가’는 통통한 판다렌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판다렌 종족으로 죽음의 기사를 제외한 수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도적, 주술사, 그리고 전사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추후 적용 될 5.2 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새로운 일일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사항들이 개선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