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콜릿 분수 등장, '라그나로크'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 1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금일(15일)부터 3월 20일까지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게임 내 프론테라 마을 중앙에 마련된 ‘초콜릿 퐁듀 분수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발렌타인 퀘스트를 통해 초콜릿과 사탕 관련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초콜릿 퐁듀 분수대’를 클릭하면 행운 능력치가 30 상승하는 버프가 무한 제공되며, 분수대 왼쪽의 ‘김머니’ NPC를 찾아가면 HP와 SP가 각각 5% 회복되는 3종의 초콜릿 아이템을 하루 한 번 구입 가능하고 ‘이벤트 티켓’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분수대 오른쪽에 위치한 ‘유사랑’ NPC를 통해 이성 NPC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이벤트 티켓’을 보상으로 받게 되며, 초콜릿 전달 횟수가 늘어날수록 NPC들과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지고 별도의 버프 혜택이 주어진다.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모은 ‘이벤트 티켓’은 ‘이벤트 티켓 교환기’에서 모든 능력치 상승, HP, SP 회복 등의 효과가 있는 ‘딸기초콜렛’, ‘초콜렛타르트’, ‘막대사탕’, ‘아주 달콤한 사탕’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오는 27일까지 ‘힘내그라 패키지’ 구입 시 ‘봉인된 다크로드 스크롤’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힘내그라 패키지’는 전투교범, 풍선껌, 올마이티, 신묘한 생명수 등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봉인된 다크로드 스크롤’은 ‘봉인된 다크로드 카드’, 무기 9제련 보상권, 이뮨드 아머 쉐도우,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 등 희귀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2월과 3월 사랑을 표현하는 달을 맞아 라그나로크 내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한다”며, “프론테라 중앙에 초콜릿 퐁듀 분수대가 등장하고, 이성 NPC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면 전달할수록 재미있는 연출이 진행되는 것이 주요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