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리미리 받아놓자, '스틸파이터' 사전 다운로드 시작

/ 4


▲ '스틸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의 오는 21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유저들이 ‘스틸파이터'의 공개서비스 첫 날 원활하게 게임에 접속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19일 낮 1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클라이언트를 사전 설치할 수 있게 했다.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된 액션 RPG로, 적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전투의 시원한 타격감과 쉬운 조작성을 접할 수 있다.
 
특히,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쳐 사용하는 ‘오리진 스틸’과 빠른 성장의 쾌감이 주어지는 ‘오리진 피스’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며, 획일화된 플레이가 아닌 다양한 공략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전략 모드 ‘그랜드 배틀’, 자신의 본영을 지키며 상대방의 본영을 제압하는 AOS PvP 모드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접속 유저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지급하는 ‘골든 타임’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OBT 기념 이벤트를 2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100만원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하며, 접속 시간 및 레벨 업에 따라 게임 아이템 전원 지급, 그라비티 가맹 PC방 접속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엘타임게임즈
게임소개
'스틸파이터'는 액션 RPG와 AOS가 결합된 장르를 채택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슬레이어'와 '스트라이커', '아이언가드', '하플링드래곤' 등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스틸해 활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