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MMORPG 기대작 ‘엘더스크롤 온라인’, 3월 베타 시작

/ 1

▲ '엘더스크롤 온라인'이 3월 말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MMORPG 기대작, ‘엘더스크린 온라인’의 베타 테스트가 3월 말부터 시작된다.

 

베데스다는 오는 3월 말 내로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참여 희망자 중, 선별된 인원이 우선으로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선별 기준은 18세 이상의 게이머로 국가별 제한은 없다. 또한 테스터 신청 란에는 인적 사항 외에도 이전에 즐긴 MMORPG나 활동 중인 길드,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임 목록, 플레이 성향, PC 사양을 기입하는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베타 테스터로 지정된 유저들은 우선 ‘베타 이벤트’라고 명명된 첫 번째 스테이지를 체험한다. 이 구역은 보통 주말에만 열리며, 한 달 단위로 일부 이벤트가 제한되어 진행된다. 베데스다는 소수 인원, 제한된 콘텐츠 내에서 테스트를 시작한 뒤 추후 작업 상황에 따라 론칭 이전까지 그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 전했다.

 

‘엘더스크롤’의 세계인 탐리엘(Tamriel) 대륙 전체를 다루는 ‘엘더스크롤 온라인’에는 전작의 배경이었던 ‘시로딜(Cyrodill)’이나 ‘스카이림(Skyrim)’, ‘모로윈드(Morrowind)’도 등장한다.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의 1000년 전 이야기를 다루는 ‘엘더스크롤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들은 '대거폴’과 ‘알드메리 연합군’, ‘에본하트’로 구성된 3가지 팩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데이드릭’의 왕자인 ‘몰락 발’에 맞서 싸워야 한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2013년 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제니맥스온라인스튜디오
게임소개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엘더스크롤'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이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으로부터 1,000여년 전을 배경으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세 가지 팩션 중...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