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파 최강자들이 붙는다, 마스터즈 챌린지 참가모집 시작

/ 1

▲ '던전앤파이터' 마스터즈 챌린지의 참가모집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대표 선수들과 함께하는 ‘마스터즈 챌린지’ 의 대회 일정공개와 함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스터즈 챌린지’는 지난 2월 성황리에 종료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의 대장전(던전앤파이터 부문)에 출전했던 8개팀 리더들이 주최가 되어 진행하는 유저대회로, 8명의 리더들은 각각 자신의 이름을 건 개별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 최종 오프라인 대회에 출전할 선수들을 선발하게 된다.

각 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4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아프리카TV’를 통해 리더들의 생중계로 진행 될 예정이며, 8개 예선 경기의 개인전과 대장전의 우승 및 준우승 선수에게는 ‘마스터즈 챌린지 오프라인 경기’ 참가권이 주어진다. 

특히, ‘마스터즈 챌린지 오프라인 경기’의 개인전 및 대장전의 우승, 준우승 선수들에게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함께 부여된다. 

이번 대회는 70레벨, 지존1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성적에 따라 ‘황금증폭서’, ‘장비보호권’, ‘세라’, ‘클론레어아바타’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액션토너먼트 최고의 실력자들이 주최가 되어 열리는 대회인 만큼 더욱 흥미진진한 결과가 예상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최대의 오프라인 대회인 ‘액션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얻을 수 있으니 전국에 있는 많은 고수 여러분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예선전에 돌입하고, ‘마스터즈 챌린지’를 비롯해 전국 128개 PC방에서 진행될 ‘PC방 챔피언스리그’와 ‘온라인리그’ 등을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마스터즈 챌린지’ 및 ‘액션토너먼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