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월드오브탱크 PC방 랜파티 개최, 푸짐한 상품에 다양한 이벤트까지!

/ 1

▲ '월드 오브 탱크' PC방 랜파티가 열린다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5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6개 지역에서 ‘월드 오브 탱크’ 전국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19일부터 5월 6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벙커 러쉬 랜파티 참가를 신청할 수 있고 대전과 광주 지역 신청은 5월 13일, 대구와 부산 지역 신청은 5월 2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서울과 경기 지역은 5월 7일, 대전과 광주 5월 14일, 대구와 부산은 5월 21일 진행되며 당첨자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벙커 러쉬 PC방 랜파티는 개인 이벤트전과 팀 토너먼트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인 이벤트전은 누구나 10단계 전차를 체험해 수 있는 ‘10단계 전차 시승행사’와 포 사격 없이 전차 컨트롤만으로 달리기를 진행하는 ‘팀 대항 이어달리기’, ‘자주포 직사대회’, 모든 플레이어가 경전차 만으로 플레이 하는 ‘경전차전’ 등 게임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경기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차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팀 토너먼트전은 5대5의 팀 대결로 팀 단위 신청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각 경기 별 우수자에게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모든 참가자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1,500 골드와 7일권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를 초대해 현장에서 회원 가입할 경우에는 추가로 1,500 골드를 제공하며 여성 유저, 커플 유저들 모두에게 1,500 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6회에 걸친 각 지역 랜파티마다 前 프로게이머 김동수와 게임방송 인기 BJ 안티노라가 참석해 현장에서 펼쳐지는 개인 이벤트전과 팀 토너먼트전의 해설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월드 오브 탱크’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는 고객들에게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PC방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됐다”며 “기존 및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알찬 이벤트가 가득한 만큼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벙커 러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wot@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