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메이드 기대작 '이카루스' 5월 2일 테스트 실시

/ 3

▲ '이카루스'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 (영상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기대작 MMORPG '이카루스'가 오는 5월 2일(목)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위메이드가 그간 축적해온 개발 노하우로 완성시킨 진일보한 모습의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작년 11월 열린 '지스타 2012'에서 베일에 가려졌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는 '이카루스'는 지난 4개월 동안 내부 테스트를 거치면서 게임성에 대한 검증, 시스템 안정성 및 최적화 등에 대한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마침내 비행을 시작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1차 CBT에는 ‘버서커’, ‘어쌔신’, ‘가디언’, ‘프리스트’, ‘위저드’ 5종 클래스와 함께 25레벨까지의 캐릭터 성장 과정, 각종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하는 ‘펠로우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함께 한다.특히, CBT 버전 내 최종 전장인 '멸망의 공역'에서 등장하는 거대한 몬스터 '즈메우'와의 승부를 경험하면서 '이카루스'의 백미인 웅장한 비행 전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금일 새로이 문을 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함은 물론, '이카루스'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프로모션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오랜 준비의 시간을 마치고 화려하게 날아오를 2013년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카루스' 소개용 이미지 (사진 제공: 위메이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