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영전, 외전 스토리 '에피소드 2 엑스트라' 업데이트

/ 1

▲ 신규 레이드 '사형 집행인'과 시스템을 개편한 '에피소드 2 엑스트라' 업데이트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레이드 ‘사형 집행인’을 추가하고 주요 캐릭터 및 시스템을 대폭 개편한 ‘에피소드2 엑스트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피소드2의 외전 콘텐츠로, 신규 레이드 ‘사형 집행인’에서는 지옥에서 부활한 사신 ‘판테움’을 상대로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이드 보스인 ‘판테움’은 전혀 다른 두 개의 힘, 화염과 번개를 자유자재로 번갈아 사용하며 막강한 공격을 퍼부어, 이를 대적하기 위해서는 보다 긴밀한 협력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이비 및 카이 캐릭터도 새롭게 개편했다. 마법사 캐릭터 ‘이비’에는 10여 종의 새로운 마법과 스킬이 추가돼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궁수 ‘카이’의 스킬들이 강화되고 SP(스킬 포인트)획득이 보다 용이해지는 등 더욱 스피디하고 짜릿한 액션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장착한 장비 아이템의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아이템인 ‘아바타’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그 외에도 우편함, 펫, 전투 입장 및 아이템 미리 입어보기 시스템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각종 시스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5월 2일부터 16일까지 ‘판테움’ 레이드가 기존 1회에서 2회로 추가 출항이 가능해지며, 해당 전투에서 승리 시 얻을 수 있는 ‘그림자 파편’ 아이템을 일정 개수 모아오면 ‘사신의 상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신의 상자’에는 80레벨 장비 제작 시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다.

 

한편, '마영전'에서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사랑 고백 및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유저들의 사연을 공모하여 선정자에게 ‘63빌딩 럭셔리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물하며,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어린이날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종합 선물 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에피소드2 엑스트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