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틀란티카, 고렙용 순위던전 '용의시험-시련의방' 추가

/ 1

▲ 신규 던전 '용의 시험-시련의 방'을 업데이트한 '아틀란티카'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엔도어즈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에 신규 특수 던전 ‘용의 시험-시련의 방’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던전은 140 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한된 시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포인트로 다른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펼치는 방식이다.

‘용의 시험-시련의 방’ 던전은 하루 1회, 1시간 동안만 입장 가능하고, 총 5개로 나누어진 스테이지를 이동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전체서버 순위가 매겨지며, 실시간으로 갱신된다.

매월 1일에는 이전달 랭킹 결과에 따라 유저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우선 5월 한 달간 ‘용의 시험-시련의 방’ 던전을 플레이해 서버별 최종 랭킹 3위에 속한 유저에게 ‘아틀라스의 원석(E)’ 아이템을 최대 500개 지급하며, 랭킹 1위 유저가 소속된 서버 전체에는 6월 1일부터 7일간 사냥과 제조 경험치, 제조 작업량을 200% 적용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용규 실장은 “새로운 즐길거리를 원하는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그 동안 없었던 순위 경쟁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유저가 속한 서버 전체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최고 랭킹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