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아이템 받아가세요 '선기온라인'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2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선기온라인' (사진제공: 엔유웨이브)


엔유웨이브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선기온라인’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16일(목)까지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사한다고 밝혔다.

‘선기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3D RPG 웹게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한 탄탄한 게임 구성과 자동 길찾기 및 전투 시스템의 쉬운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지난 4월에는 ‘백련호’, ‘법보 시스템’ 등의 고렙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세록’, ‘커플던전’, ‘선계온천’ 등의 이색 던전을 신설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동접자가 2배 이상 증가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16일(목)까지 구매 금화의 20%를 선권으로 지급하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 등의 기념일에는 다양한 유료아이템을 전체 서버에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하던 축복의 버닝타임 이벤트도 30일(목)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유료 상점의 전 품목을 50%할인 판매하고 펫, 탈것, 장비 강화 성공률과 경험치를 2배로 증가시켜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5회까지 수령할 수 있는 GM의 유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게임을 즐기는 소소한 재미가 될 것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선기온라인을 즐기시는 대다수의 유저층이 30-40대 직장인들인데, 기념일이 많은 5월에는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선기온라인' 유저들에게 이용자들의 주머니 사정까지 생각해주는 착한 게임으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선기온라인’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g.nyugame.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선기 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 3D RPG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못지 않은 완성도, 방대한 퀘스트와 던전 사냥, 아이템 제작 및 강화 시스템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