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학 축제 열기 뿜는다 , 스페셜포스 대학가 스페셜 투어


▲ 서비스 9주년 맞이 스페셜 투어를 진행하는 '스페셜포스' (사진 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대학교의 축제기간인 5월을 맞아 대학생 스페셜포스 유저들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 ‘스페셜포스 Special for U TOUR(이하 스페셜투어)'를 개최한다. 


‘스페셜투어’는 서비스 9주년을 맞는 ‘스페셜포스’와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드래곤플라이가 올 한해 동안 진행하는 ‘Special for U Festival’의 첫 번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1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23일에는 포항 선린대, 24일에는 대구 영남대에서 차례대로 펼쳐지며 스페셜포스 체험 Zone, 레알 슈팅 Zone, SF 미니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유저들을 반긴다.


먼저, '스페셜포스 체험 Zone'은 ‘스페셜포스’를 체험해보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레알 슈팅 Zone'은 체험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전동건으로 준비된 표적을 맞춰 승부를 겨뤄볼 수 있다. 특히, 표적을 맞춘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이용자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더불어 각 대학교 별 '스페셜포스' 최강자를 가려보는 ‘SF 미니대회’도 함께 열린다. 이번 대회는 단체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진행돼 팀을 구성해야 하는 부담감 없이 참가를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중 무기 사용에도 아무런 제약이 없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참가신청은 행사 당일 현장접수로 이루어 진다.


드래곤플라이의 김범훈 실장은 “대학생들의 열기와 설렘이 가득한 축제현장에 스페셜포스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며 “스페셜투어가 준비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