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정통 축구게임 ‘차구차구’ 정규전 시즌제 업데이트 실시

/ 1

▲ '차구차구'에 '정규전 시즌제'가 도입된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가 오늘(29일) ‘정규전 시즌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정규전 시즌제 도입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축구 정규전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규전 시즌제는 2주 단위로 진행되며 주말 오후 피크 시간대에 플레이 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프리시즌 랭킹 순위에 따라 ‘엘리트 통합팩’, ‘레어 선수팩’, ‘통합팩’ 등과 함께 게임머니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05년도 유럽리그 기록을 기반으로 잉글랜드 5팀, 이탈리아 4팀, 네덜란드 2팀, 포르투갈 2팀 등 해외 13팀도 게임 내에 추가됐다. 또한 AC밀란의 공격수 ‘마리오 발로텔리’와 ‘스테판 엘 샤라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로 유명한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 등 3명의 유명 현역선수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산책 세레모니’가 추가되어, 골을 성공시킨 선수가 팀원들과 기쁨을 나누지 않고 홀로 조깅하듯이 운동장을 누비는 모션이 구현됐다. 

‘정규전 시즌제’ 업데이트와 함께 ‘정규전 초대 챔피언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규전 시즌을 마치고 기록에 따라 초대 챔피언이 된 이용자는 1억 서기(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는 정규전을 소화하는 싱글 플레이의 재미에 랭킹에 따른 보상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차구차구’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많은 재미와 보상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가 스포츠 게임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중해 만든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즐거워야 진짜 축구다'라는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운 '차구차구'는 11 대 11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를 SD 캐릭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자동 수비 및 수...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