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카루스, 첫 온라인 랜파티 'Night of Knights' 개최

/ 3


▲ 이카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가 30일(목) 오후 8시, '페가수스 기사단'과 함께 하는 첫 번째 온라인 랜파티 'Night of Knights(기사단의 밤)'을 개최한다.


위메이드는 지난 5월 2일(목)부터 5일(토)까지 진행한 '이카루스'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페가수스 기사단'을 선발한바 있다.


이들은 금일 오후 8시부터 네 시간 동안 열리는 'Night of Knights'에 참여해 '이카루스'를 즐기면서, 성공을 기원하는 첫 만남의 시간을 갖고 '페가수스 기사단'으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앞으로 '페가수스 기사단'만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 및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게시판 활동 시 닉네임에 특별 기사단 마크 부여, 공개 테스트 시 특별 아이템 선물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받게 된다.


위메이드 측은 "인상 깊은 첫 비행을 마친 '이카루스'가 '페가수스 기사단'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토대로 론칭 준비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며, "집념의 승부사가 돼 10년을 이어온 초대형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2013년 기대작 '이카루스'는 'Night of Knights'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는 총 제작 기간 10년, 개발 인력 200여명 투입돼 위메이드가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야심작으로,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