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팬들에게 새똥을 뿌리자, 웃긴 게임 '터드 버즈' iOS 출시

/ 1


▲ '터드 버즈' 게임 화면 (사진제공: 2K)


2K는 Cat Daddy Game에서 나온 '터드 버즈(Turd Birds)'의 출시를 발표했다. '터드 버즈'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로 이용 가능하다.


Cat Daddy Games의 최신 모바일 타이틀인 '터드 버즈'는 팬들에게 새똥을 뿌리며 다양한 보행자, 친구, 보물 상자를 찾아 다니는 모험을 제공한다. 해변과 공사장에 UFO들을 갖춘 것부터, 거주 동네와 도시 거리에 좀비를 깔아놓는 것까지의 장애물을 설정했다. 


2K의 마케팅 부사장인 사라 앤더슨은“'터드 버즈'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Cat Daddy의 앱 개발 능력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대단히 재미있는 게임이다”며, “전통적인 무한 경주(게임)에 재미있는 스핀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또한, Cat Daddy Games의 공동 경영자인 패트릭 윌킨슨은 “Cat Daddy는 모두의 아이를 타겟으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든다”며, “비록 보통의 게임 플레이지만,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과 재미있는 모험으로 플레이어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주었으며, 게임 속 모험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요소를 더하였다”고 설명했다.


매력적인 새 캐릭터, 즐겁고 친숙한 야회 풍경 등 '터드 버즈'는 아이들, 가족들, 전 연령대의 게이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소셜 액션/어드벤처 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