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광고판 등장, 제국건설 산업화 시대 다음은 혁신주의 시대

/ 3


▲ '제국건설'의 여름 이벤트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이 지난 산업화 시대 업데이트에 이어 월드 테스트 서버에서 혁신주의 시대를 최초 공개하고 테스트 중이다.

 

지난 3월 대규모 산업화 시대에 이어 4개월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인 '제국건설'은 1880년대부터 1930년대까지 문화와 노동을 아우르는 격동기인 혁신주의 시대를 배경을 콘셉으로 잡았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자동차와 다양한 건물 등 혁신주의 시대에서 더욱 섬세해진 그래픽을 볼 수 있다. 또한, 탱크와 대포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략 전술을 시도할 수 있으며, 광고판, 뉴스가판대 등 이색적인 도시를 꾸밀 수 있다.

 

이상수 지사장은 “제국건설의 콘텐츠는 무한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획과 다양한 서비스 정책으로 게임성을 높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며 “제국건설 유저들은 7월 말 혁신주의시대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있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국건설'은 현재 무더운 여름을 맞아 불타는 여름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제국건설'의 위대한 건축물을 건설하면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국건설' 공식 홈페이지(http://kr.forgeofempi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이노게임스
게임소개
'제국건설'은 석기시대부터 근미래까지 다룬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게임의 목표는 물자 생산, 건축, 기술 연구 등을 통해 자신만의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다.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커뮤니티 콘텐츠 뿐 아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