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엔틱게임즈의 '섀도오브이클립스' 게임팟 통해 일본 진출

/ 2


▲ 일본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섀도 오브 이클립스' (사진 제공: 엔틱게임즈)


엔틱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일본 퍼블리셔 게임팟이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온라인 RPG ‘섀도 오브 이클립스’의 공개 서비스를 7월 23일 일본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섀도 오브 이클립스’는 지난 6월 일본 현지에서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높은 모바일 참여율과 함께 평균 플레이 타임이 136분에 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끌었다.


게임팟은 일본 소니 그룹 계열사인 So-net Entertainment Corporation의 자회사로 지난 2001년부터 활발하게 게임퍼블리싱 사업을 펼치고 있다. '팡야', '카발온라인', '페이퍼맨', '라테일' 등 한국 온라인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섀도 오브 이클립스’는 엔틱게임즈가 개발중인 멀티플랫폼 온라인 RPG로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동일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PC에서는 별도의 설치 과정이 필요 없는 웹게임으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기반의 전략적인 게임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게임시장 보다 규모가 큰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멀티플랫폼 온라인 RPG가 새로운 장르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엔틱게임즈 이석현 대표는 “지난 1년간 게임팟과 함께 체계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일본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게임으로 태어났으며,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서비스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엔틱게임즈
게임소개
'섀도 오브 이클립스'는 PC 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웹 RPG다. '섀도 오브 이클립스'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