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신개념 게임방송 '메이플쑈' 첫 공개


▲ '메이플쑈' 방송을 진행하는 '메이플스토리'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게임방송 ‘메이플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격 버라이어티 날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기획된 ‘메이플쑈’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인 가수 홍진영, 아프리카TV에서 인기 BJ로 활동 중인 ‘팡이요’, 메이플스토리 전체 랭킹 1위의 유명 유저 ‘세글자’가 출연해 기존 게임 방송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메이플쑈’의 첫 방송은 오는 7월 28일 저녁 8시부터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TV 버라이어티 예능의 느낌을 살려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계획” 이라며,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웃음을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제작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7일 토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 2배와 함께 ‘최고급 장비 아이템’, ‘환생의 불꽃’ 등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31일까지 세 명의 유저가 함께 즐기고 순위에 따라 ‘RED 코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메이플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