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카드배틀게임 '철권 카드 토너먼트' 실물 카드 정식 발매


▲ 국내에 정식 발매된 '철권 카드 토너먼트' 실물 카드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는 지난 4월 공개된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및 PC용 카드 배틀 게임 '철권 카드 토너먼트' 의 실물 카드를 발매했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 는 턴제 기반의 격투 게임으로, 원작 '철권' 시리즈의 액션을 차용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기종이 달라도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철권 카드 토너먼트' 실물 카드는 총 191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컬렉션 카드를 포함한다. 컬렉션 카드의 일부는 AR 기능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곳에서 캐릭터의 3D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카드의 뒷면을 합하면 리리의 비키니 모습 등 아름다운 이미지와 색다른 일러스트가 나타나기도 한다.


▲ AR카드를 통한 캐릭터 3D 사진

플레이용 카드는 뒷면의 QR코드를 인식시킴으로써 실제 게임 플레이에 반영할 수 있다.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카드에 기재된 코드를 직접 입력하여 손쉽게 게임에 반영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철권 카드 토너먼트' 전용 실물 카드는 전국의 문구점에서 판매 예정이며, 판매처 문의는 대원미디어(02-6373-31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의 전용 쇼핑몰(http://daewonstyle.com/) 및 오픈 마켓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실물 카드의 발매를 기념하여, 인트라게임즈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110173729917)를 통해 피규어와 한정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의 규칙 및 자세한 내용은 '철권 카드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tekken-card-tourna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TC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카드 토너먼트'는 '철권' 시리즈에 나오는 캐릭터와 전투 기술을 소재로 한 카드 배틀 게임이다. 일반적인 카드 게임과는 달리 '철권 6'를 기반으로 한 풀 3D 그래픽이 화면에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캐릭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