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미래도시 배경, 심시티 첫 확장팩 '시티 오브 투모로우' 발표

/ 1

▲ '심시티' 의 첫 확장팩 '시티 오브 투모로우' 소개 영상

지난 3월 한글화 정식 발매된 도시건설 시뮬레이션 '심시티' 의 첫 확장팩 '시티 오브 투모로우(Cities of Tomorrow)' 가 발표되었다.

'시티 오브 투모로우' 는 네온 불빛이 화려하게 비춰지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게임 내에는 자기 부상 열차와 응급 서비스 드론, 메카닉 코퍼레이션, 대형 타워, 파력 발전기 등 다양한 근미래적 신 요소가 대폭 추가되었다. 특히 대형 타워는 상업/공업/주거지역을 최대 8개까지 설치할 수 있어, 좁은 지형에서도 효과적인 도시 계획을 가능케 해 준다.

이번에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시티 오브 투모로우' 에 등장하는 다양한 시설과 신기능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름답게 꾸며진 근미래 도시의 전경도 비춰진다.

'심시티' 는 도시건설 시뮬레이션 장르의 기반을 마련한 동명의 시리즈 최신작으로, 초기 기획 의도를 되살린다는 뜻에서 넘버링 없이 원 제목으로 출시되었다. 멀티플레이를 기본적으로 지원하며, 다른 유저들의 도시와 상호 작용을 통해 도시를 건설해 나가는 점이 특징이다.

'심시티: 시티 오브 투모로우' 는 오는 11월 12일 발매되며, 국내 정식 발매일은 미정이다.










▲ '심시티: 시티 오브 투모로우'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맥시스
게임소개
'심시티: 미래도시'는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심시티: 미래도시'는 이름 그대로 미래도시를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청정 기술을 기반으로 유토피아 사회를 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