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직업 투기장부터 진영 전쟁까지 '아스타' 공개 서비스

/ 1


▲ '아스타' 공개 서비스 홍보 영상 (영상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스타'의 공개 서비스가 16일부터 시작된다.  

 

'아스타'는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하여 진영 간 전투인 RvR에 중심을 둔 MMORPG이다. 특히,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에 상상력이 더해진 ‘아시아 판타지’라는 색다른 세계관과 이를 구현한 몽환적인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공개 서비스 진행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사전 공개 서비스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는 물론 모든 플레이 데이터를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아스타' 공개 서비스는 18개의 맵, 18개의 인던으로 4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10대 10 까지 가능한 인스턴스 전장인 ‘격전’, 동일 직업간 대전인 ‘직업 투기장’을 제공하여 한층 강화된 PvP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여러 플레이어들과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지역 협동 임무’와 ‘일일레이드’ 등을 제공하여 솔로 플레이어들도 '아스타'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밖에 RPG의 또 다른 재미 요소인 다양한 보조직업을 선보이고, 캐릭터 능력치 강화 시스템 및 게임 내 캐릭터 레벨을 활용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세계적인 뮤지션 양방언이 참여한 '아스타'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도 공개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발매되어 '아스타'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3일까지 '아스타'의 독특한 전쟁터인 ‘직업투기장’에서 매주 직업별 1위를 차지한 이용자를 선정하는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것’ 이벤트와 이달 말일까지 혈족(길드)에 가입 후 레벨 상승 때 마다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 혈족의 금고를 두둑히 하라’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위닉스 에어워셔,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