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프, 프리미엄 카드 등장

/ 4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개발,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온라인 대전 액션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에 프리미엄 카드가 등장한다.  

한빛소프트는 14일로 예정된 업데이트부터 서프의 주요 시스템 중 하나인 카드시스템에 프리미엄 카드제를 도입해 새롭게 변신한 서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되는 카드는 골드카드와 실버카드로 기존의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발휘하며, 프리미엄 맵, 모드, 캐릭터 등 보다 다양해진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권정호 과장은 “프리미엄카드의 도입은 서프를 즐기는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보다 질 높은 게임환경을 구축하고자 기획된 것” 이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무료 서비스체제를 유지하며 고급화된 서비스를 유치하는 방향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카드시스템은 서프의 가장 중요한 아이템 시스템으로 골드, 블랙, 실버, 화이트가 있으며, 각기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어 합성 등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한다. 
 
서프는 지난해 4월 오픈했으며, 최근 지하철방송 엠튜브를 통해 신인탤런트 백지현과 이영은이 진행하는 ‘죽기살기 서바이벌 프로젝트’ 라는 고정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리얼타임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불과 물, 흙, 바람 속성에 따라 분류된 다양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16개의 모드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