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글 플레이에 이어 티스토어로도 출시된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사진제공: 포플랫)
포플랫은 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가 개발하고, 포플랫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를 티스토어에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는 세가의 유명 아케이드게임 '보더 브레이크'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일본에서는 지난 3월에 출시, 앱스토어 최고매출랭킹 3위를 달성한바 있으며, 한국버전은 국내에서 벌써 다운로드 수만 30만을 넘어선 인기게임이다.
이번 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티스토어 유저를 위한 파격적인 지원도 실시한다. 우선 티스토어를 통해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기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어, 문화상품권 100만원권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손쉽게 얻게 된다.
특히 티스토어를 통해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의 경우 최소 4성(HR)이상이 보장되는 플래티넘 디스크 1장, 행동력(AP)과 배틀포인트(BP)를 회복시켜주는 AP50회복툴, BP50회복툴을 각각 30개,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훈장 10개 등 파격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티스토어에서 GP(캐쉬)를 구입하면 1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주 포지션은 모바일, [앱숀가면] '레드'이자 '아버지(?)'. 2D 여자를 더 사랑하고, 피규어와 콘솔게임을 사기 위해 전재산을 투자한다. 필자시절 필명은 김전일이었지만 어느 순간 멀록으로 바뀜.geo@gamemeca.com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