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요염함에 강력한 일격까지,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요란'

/ 1


▲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요란'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겨울 시즌에 선보일 예정인 신규 캐릭터 ‘요란’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요란’은 '크리티카'의 네 번째 신규 캐릭터로 거대한 '대낫'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순식간에 적을 유인해 공격을 가하는 위협적인 여성 캐릭터다. 정열에 불타는 ‘파멸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성숙한 여성미로 무장해 자신감 넘치는 액션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요란’의 첫 번째 전직 클래스인 ‘뇌쇄나찰’의 모습도 함께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으며, 추후 신규 캐릭터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오픈하는 등 캐릭터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신규 캐릭터 ‘요란’ 공개를 시작으로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서막을 올리고, 본격적인 준비 태세에 돌입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