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브라질 월드컵, 한빛소프트 FC매니저에서 미리 맛 보자!

/ 1


▲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FC매니저' (사진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12월 2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에서 다가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해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14년에 개최되는 브라질 월드컵 ‘조 추첨’이 임박과 함께 ‘FCM’을 애용해준 유저들을 위해전하고,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2일부터 실시되는 대박 상품 이벤트는 특정 미션을 소화하면 쌓이게 되는 ‘미니샵 포인트’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47인치 스마트 TV, 구찌 캔버스 지퍼 백팩, 브라운 프로소닉 전기 면도기, 백화점 상품권 등 총 18가지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유저를 파격적으로 지원하는 ‘신규 구단 맞춤’도 실시된다. 해당  지원을 통해 신규 유저들에게 본선전에 출전하는 대표급 선수 카드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단 지원금’과’ 300여장에 달하는 ‘모든 선수카드’, 훈련시간 단축과 훈련효과 상승 등 각종 창단 기념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본선 32개국 국가 대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최고 레벨 등급인 ‘9포텐’ 선수 카드 4장과 ‘8포텐’ 선수 4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타임 미션 또는 ‘랭킹전’과 ‘친선전’에 참여하면 ‘미니샵 포인트’와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랭킹전-친선리그 해’, 친구를 초대하면 미니샵 포인트와 혜택을 지급하는 ‘케미스트리를 높여라’,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신규 유저를 위한 ‘GM배 친선리그’에 참여해 4강에 진출할 경우 추가 상품을 받는 ‘GM배 신인왕 대회’, 일일 출석만 해도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