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출시 앞둔 '바코드 풋볼러'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 1

▲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바코드 풋볼러' (사진 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오늘(5일) 사이버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바코드 풋볼러’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코드 풋볼러’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주위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해 선수를 영입하는 방식의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앞서 출시된 일본과 홍콩의 스포츠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 다운로드와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게임이다.

 

특히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한국축구협회와 K리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한국프로축구연맹 소속 16개 프로구단의 선수와 코칭스태프 등 모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바코드 풋볼러’의 티저페이지에 접속해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친구 3명에게 카카오톡 친구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차두리와 김남일 선수 카드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전설의카드 스타트팩’을 선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이철 헤어커커 10만원 상품권’과 ‘미팅 100회 주선 상품권’ 등 남성 유저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바코드라는 새로운 소재와 독특한 게임 방식이 유저 여러분들께 신선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 ’바코드 풋볼러’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꼭 참가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바코드 풋볼러’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코드 풋볼러’의 티저페이지(http://bfb.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