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고용주를 찾습니다 '집사들의 연애사정' 사전 예약 실시

/ 1

▲ 집사를 소재로 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집사들의 연애사정' (사진제공: 모비클)

스튜디오 시럽은 오늘(11일) 일본 타이토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집사들의 연애사정’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타이토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는 ‘집사들의 연애사정’은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본 내에서는 야후모바게 포탈을 통해서 선보인 바 있다. 

'집사들의 연애사정'은 대재벌 저택인 ‘쿠죠인 가문’을 무대로 하여 전속집사와 그 주인인 아가씨와의 금단의 사랑을 다루었으며, 이야기를 읽어나가면서 선택한 주인공의 행동에 따라 스토리의 결말이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는 맛볼 수 없는 귀족의 삶과 집사들과의 생활을 경험할 수 있으며, 풋풋하고 달콤한 로맨스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선보일 이번 작품은 스마트폰에 맞게 해상도를 대폭 상향하였고, 원작에 비해 훨씬 풍부한 사운드와 연출 효과를 추가하였다. 또한 원작에 없던 ‘쪽지’, ‘집사백과’ 등의 부가 기능이 추가됐다.

스튜디오 시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집사들의 연애사정'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집사들의 연애사정’ 게임 내 에서 사용가능한 ‘보석’ 아이템 30개를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집사들의 연애사정’ 오리지널 드라마CD(일본어버젼)과 크리스마스 미미 케익,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 기프티콘, 페레로로쉐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집사들의 연애사정’의 한국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스튜디오 시럽의 정진PM은 “일본의 타이토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한 ‘집사들의 연애사정’을 한국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면서, “본격적인 여성향 게임의 카테고리가 확대되고 시장이 커짐에 따라서 퀄리티 높은 시나리오와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명작 시뮬레이션 게임을 더 많은 여성유저들이 함께 즐겼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시장에서 다양한 여성향 게임이 출시가 되고 있지만, ‘집사들의 연애사정’이 올 겨울을 뜨겁게 장식할 최고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