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트리브 ‘프리스타일 2’ 밸런스 업데이트 단행

/ 1

▲ 겨울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프리스타일 2'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리스타일 2’의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 앤 리버스(Rebirth & Reverse)'를 실시한다고 19일(목) 밝혔다.

‘리버스 앤 리버스’는 포지션 간 밸런스 조정을 통해 농구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 업데이트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번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여기에서 나온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포지션의 불균형적인 부분을 수정했다. 

또한 돌파 드리블이 개선되고 다양한 공격루트가 추가됐으며, 이동 스크린과 경기종료 직전 ‘시간 끌기’ 등 비매너 플레이가 불가능하도록 조정됐다. 이와 함께 ‘돌파 중 패스’, ‘다이빙 캐치 앤 패스’, ‘유로 스텝’ 등 빠른 템포의 공격 중심 플레이를 유도하는 새로운 스킬도 대폭 추가됐다.

새로운 콘텐츠 ‘겨울 캠프 대항전’도 19일(목)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겨울 캠프 대항전’은 이용자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세력 대결을 펼치는 게임모드로, 매주 이긴 팀에게 희귀 아이템이 증정된다.

더불어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 걸그룹 ‘크레용팝’ 의상 아이템을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산타 의상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에 더해 19일(목)부터 1월 2일까지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아이템 가격만큼 포인트를 증정하는 ‘덤앤덤 이벤트’도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박소영 PM은 “개인 퍼포먼스와 팀플레이, 두 가지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농구가 겨울 스포츠의 꽃인 만큼 프리스타일2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겨울시즌 동안 열릴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 2’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