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MMORPG 헨치, 정예 300명과 함께 서포터즈 테스트 실시

/ 1


▲ 서포터즈 테스트를 실시하는 '헨치' (사진 제공: 오로라게임즈)


오로라게임즈는 지난 5일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MMORPG '헨치'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자체 선발된 서포터즈 300명과 함께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테스트는 지난 테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선정된 300명에게 추가로 '헨치'를 테스트 할 수 있게 한 이벤트이다. 서포터즈 모집에서는 약 2천여 명이 지원을 해 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하루 총 8시간 20레벨이상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하게 되며, 추후 헨치 공식 행사나 기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오로라게임즈 도범희 PD는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헨치 파일널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이 보여준 열정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그 열정은 헨치 서포터즈 모집에 높은 참여율에서 확인 되었으며, 이렇게 받은 사랑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즐거운 게임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감사함을 밝혔다.

 

한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의 '헨치'는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고, 함께 미지로의 여행을 떠나는 육성 MMORPG로 몬스터를 길들이는 ‘헨치 시스템’과 믹스와 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펫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속에서는 6명의 남녀 영웅 캐릭터와 6개 종족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독창적인 헨치 획득방법과 소환방법인 헨치시스템, 헨치 간 믹스를 통한 믹스시스템, 헨치도감 시스템, 아이템 강화시스템 등 푸짐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nch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오로라게임즈
게임소개
'헨치'는 캐주얼 MMORPG '믹스 마스터'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특징인 '몬스터 조합'에 포커스를 맞춘 게임이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개발된 '헨치'는 몬스터에게서 얻은 코어를 조합해 만들 수 있는 '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