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에 티라노 사우러스 등장!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장사’라는 독특한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경제온라인 게임 ‘임진록 온라인 거상(이하 거상)에 공룡이 등장한다.

거상을 서비스하고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쥬라기 공원 투어(Jurassic Park Tour Institute)’와 공동으로 쥬라기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이벤트를 위해 거상은 게임 내 ‘쥬라기 섬’을 비롯해, ‘밸로시랩터’, ‘티라노 사우러스’, ‘익룡’ 등 세 마리의 공룡 몬스터를 새롭게 제작했다. 감마니아 코리아 는 거상 게임 내 쥬라기 섬에서 공룡 몬스터를 잡은 회원 2,000명에게 COEX에서 열리고 있는‘쥬라기 공원 투어’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김승재 마케팅 팀장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회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영화의 설정과 유사하게 가상의 쥬라기 섬을 제작하여 공룡 몬스터를 등장시켰다는 점에서 단순한 공동 이벤트의 차원을 벗어났다”고 말했다.

지난 1월 1일부터 COEX에서 시작한 ‘쥬라기 공원 투어’는 영화 「쥬라기 공원」을 주제로 제작된 테마파크로 제작비 2, 500 만불, 초대형 40톤급 컨테이너 50대를 동원, 4,000평 규모에 설치됐다. ‘쥬라기 공원 투어’에는 13종, 35마리의 공룡이 등장하며, 영화에 등장하는 인젠연구소, 길이 8m에 무게 5t에 이르는 실물크기의 티라노사우루스 모형, 화석들을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센터, 사육센터 등이 등장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