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적적한 분위기 일품 '엘더스크롤 온라인' 플레이영상 공개

▲ 엘더스크롤 온라인 PvE 플레이영상 (영상출처: 유튜브)

해외 MMORPG 기대작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베타버전 플레이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7일(현지시각) 북미에서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도 팬층이 많아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제니맥스(베데스다)의 신작 MMORPG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 대비 차원에서 스트레스 테스트로 진행 중이며 우선 PC 버전만 공개된 상황이다. 

이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관련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기본적인 캐릭터 생성부터 NPC와의 대화나 조작법, 그리고 PvE 전투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특유의 적적한 분위기를 비롯한 전반적인 비주얼과 모션, 타격감 등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지난 2011년 출시된 콘솔게임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의 천 년 전 세계관을 무대로 펼쳐지는 MMORPG로 제작됐다. 기존 시리즈에서 보여줬던 높은 자유도와 품질 높은 그래픽을 고스란히 담아내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바뀌는 스토리와 세계, 자유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유동적인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미국 시각으로 7일(8일)부터 10일(11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PC와 콘솔 버전으로 제작 중이며, PC 버전의 경우 오는 4월 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 해외 유튜버 앵그리 조의 '엘더스크롤 온라인' 동영상 리뷰 (영상출처: 유투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제니맥스온라인스튜디오
게임소개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엘더스크롤'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이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으로부터 1,000여년 전을 배경으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세 가지 팩션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