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텐센트가 뽑은 웹게임 '퀸즈스워드' 캐릭터 이미지 공개

/ 2


▲ 웹게임 '퀸즈스워드' 캐릭터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금일(5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웹 MMORPG '퀸즈스워드'의 홈페이지 및 캐릭터를 공개했다. 

PC와 웹기반의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퍼블리셔 팡게임이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퀸즈스워드’는 게임회사 텐센트가 퍼블리싱하며 아시아 각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검증된 흥행작이다. 

 

3D엔진을 기반으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웹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퀸즈스워드’는 소녀가 여왕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정통 RPG의 캐릭터 육성과 PVP전투와 같은 남성적 컨텐츠는 물론, 패션,댄싱,요리 등 여성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아기자기한 소셜게임의 요소를 두루 갖추어 전 연령에서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공개한 ‘퀸즈스워드’의 홈페이지는 게임의 다양한 컨텐츠를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을 뿐 아니라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녀 캐릭터들의 모습을 한 발 앞서 엿볼 수 있고, ‘퀸즈스워드’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한국 최초의 3D 멜로영화 ‘나탈리’의 주연배우 박민경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소녀가 여왕이 된다는 포멧에 걸맞은 귀품 있는 모습으로, 유저들은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품격의 패션의상을 통해 게이머의 심미안을 만족시킬 수 있게 구현하였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퀸즈스워드의 풍부한 컨텐츠와 아름다운 그래픽을 미리 맛보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캐릭터를 공개했다"며, "정통 RPG에 다양한 소셜기능이 조화된 새로운 게임이 바로 퀸즈스워드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퀸즈스워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qs.panggam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퀸즈스워드'는 소녀가 여왕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은 3D 웹 MMORPG다. '퀸즈스워드'는 영웅 육성과 전투 등 RPG와 요리 및 농장, 댄싱과 같은 SNG, 카드 배틀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여성...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